자주하시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
자주하시는 질문

설치나 설정에 문제가 있다면 아래의 사항들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
1. 이윰넷에서 다운로드 받은 압축파일을 알집으로 압축해제 했다면 정상설치가 안되니 반디집, 7zip으로 압축 해제 후 재설치를 진행하기 바랍니다.

2. 모바일에서 정상 출력이 안된다면 '관리자 모드 - 환경설정 - 기본환경설정'에 접속해 확인을 한번 클릭하기 바랍니다.

3. 유료 테마 업로드 후 테마키(주문번호) 입력시 잘못된 값이라고 경고창이 나올 경우 파일 업로드 경로를 확인해 보세요.

예) /theme/eb4_busi_001_v1_0_8 (X) /theme/eb4_busi_001 (O)

4. 현재 그누보드5 5.4(영카트5 5.4) 버전의 패치가 이뤄지지 않아 설치에 문제가 있으니 5.3 버전의 최신 버전을 설치하기 바랍니다.

5. 타빌더를 사용했거나 파일, DB 수정을 한 상태의 그누보드5(영카트5)에 이윰빌더 설치시 정상 작동이 안될 수 있으니 초기화 후 재설치 진행하기 바랍니다.

이윰 상품과 제작의뢰의 무통장 입금에 대해 세금계산서 발급해 드립니다.

 

무통장 입금 완료 후 1:1문의에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받을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발행해 드립니다.

 

영수증 출력은 주문내역 ( https://eyoom.net/shop/orderinquiry.php ) 에서 주문하신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 상세내역이 나옵니다.

그곳에서 영수증출력을 클릭하셔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

검색
게시판 전체검색
다크모드 상담신청